2017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학점교류(을지대학교) 신청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학점교류 신청서 작성이 2016학년도 2학기부터 학사시스템을 이용한 작성으로 변경 되었으니 첨부파일의 학점교류 신청 메뉴얼을 반드시 참고하여 작성 및 제출 바랍니다.
(작성 후 출력하여 학사지원팀으로 제출하여야 함)
* 신청자격
- 1학년을 수료한 자
- 학칙에 의한 징계가 없는자
- 소속학과가 정한 학점교류 내규를 충족하는 자
- 제출서류 (학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력 및 출력 후 제출)
가. 경인지역 학점교류 지원서
나. 경인지역 학점교류 추천서
다. 학점교류 취소신청서(학점교류 신청 후, 취소 및 변경한 학생만 해당)
→ 취소 및 변경의 경우 학점교류 담당자와 연락 후 진행 바람(031-850-8999)
- 제출방법 및 제출처
가. 학점교류 입력 메뉴얼 및 학점교류 안내 확인(첨부파일)
나. 학점교류 지원서 및 추천서를 작성 및 출력하여
학과장 서명 후 교무처 제출
다. 교무처 취합후 해당대학에 일괄 명단 발송
※ 교무처 : 미래관 213호
- 서류 제출기한 : 교무처 제출 기준 2017년 12월 22일(금) 오후 3시 기한 엄수
(마감일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학점교류 안내 : 첨부파일 참고
- 문의
가. 지원서 제출 관련 : 교무처 학사지원팀(031-850-8999)
나. 을지대학교 학점교류 관련 : 031-740-7324
- 비고
가. 1학년 수료 이상 (졸업학점의 1/4이상 수료학생) 신청 가능
나. 징계를 받은 학생은 신청 불가
다. 성적평가는 해당 학교의 규정을 따르며, 성적인정은 우리대학의 규정에 따름
(졸업학점으로는 인정되나 평점평균 산정에 포함되지 않음)
- 유의사항
가. 수강과목 취소 시 → 서류 제출기한 이전에 ‘
학점교류 취소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처 제출
나. 수강과목 변경 시
① 서류 제출기한 이전에 ‘
학점교류 취소신청서’를 입력 후, 본교 학점교류 담당자에게 연략하여 취소 승인 확인
② 학사시스템을 이용하여 학점교류 재입력 후, ‘
경인지역 학점교류 지원서’ 및 ‘경인지역 학점교류 추천서’를 제출(학과장 서명 필요)
※ 단,
교과목 폐강으로 인한 철회의 경우 제출기한 변경
- 수강 취소
가. 정규학기 : 수강신청정정 완료일
나. 계절학기 : 개강 전
- 과목 변경
: 추가신청마감 2일 전
* 학생 임의로 수강과목 취소나 변경 시 해당과목 F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 학점교류 신청 메뉴얼을 반드시 참고하여 학사시스템을 이용하여 학점교류 신청서 및 지원서 제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