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19년 새로 부임하신 권기성 교수님, 이윤호 교수님 차뉴스룸 인터뷰

작성자
fsb
작성일
2019-04-15 23:36
조회
1289
2019년 차 의과학대학교 식품생명공학과에 새로 부임하신 권기성 교수님, 이윤호 교수님의 차뉴스룸 인터뷰 내용입니다.





식품생명공학과 권기성 교수는 동국대학교 식품공학과를 졸업한 뒤 같은 대학에서 석사학위를 마치고 미국 Texas A&M University에서 공학박사를 취득했다.
권 교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센터장과 롯데중앙연구소 연구원을 거쳤다.

권기성 교수는 “역사는 짧지만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대학, 얼굴은 잘 몰라도 서로 먼저 인사하는 가족 같은 차 의과학대학교!
특히 CHA CHA CHA의 CHAllenge과 CHAnce는 모름지기 저의 인생철학과 맞닿아 있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항상 인생의 새로운 의미를 찾아가는 저에게는 CHAnce이고 CHAllenge입니다. 아무쪼록 차 의과학대학교의 비상(飛上)을 위한 동력이 되고 싶고 학생들의 도전에 motivation을 제공하는 교수가 되고 싶습니다.”라고 부임 소감을 밝혔다.








식품생명공학과 이윤호 교수는 고려대학교 농생물학과를 마치고 고려대학교에서 석‧박사 학위를 받은 뒤 미국 Northwestern University, University of California, Davis, Texas A&M University에서 박사후 연구원을 거쳐 우리 대학에 부임했다.

이윤호 교수는 “우선 차 의과학대학교의 일원이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아직은 모든 것이 새롭기만 해서 긴장감 속에서 적응하고 있습니다.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차 의과학대학교와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