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점교류] 2017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학점교류 안내_안양대학교

학과정보
작성자
fsb
작성일
2017-11-24 21:36
조회
2793
2017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학점교류(안양대학교) 신청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학점교류 신청서 작성이 2016학년도 2학기부터 학사시스템을 이용한 작성으로 변경 되었으니 첨부파일의 학점교류 신청 메뉴얼을 반드시 참고하여 작성 및 제출 바랍니다.

(작성 후 출력하여 학사지원팀으로 제출하여야 함)



* 신청자격

- 1학년을 수료한 자

- 학칙에 의한 징계가 없는자

- 소속학과가 정한 학점교류 내규를 충족하는 자
  1. 제출서류 (학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력 및 출력 후 제출)
가. 경인지역 학점교류 지원서

나. 경인지역 학점교류 추천서

다. 학점교류 취소신청서(학점교류 신청 후, 취소 및 변경한 학생만 해당)

→ 취소 및 변경의 경우 학점교류 담당자와 연락 후 진행 바람(031-850-8999)

 
  1. 제출방법 및 제출처
가. 학점교류 입력 메뉴얼 및 학점교류 안내 확인(첨부파일)

나. 학점교류 지원서 및 추천서를 작성 및 출력하여 학과장 서명 후 교무처 제출

다. 교무처 취합후 해당대학에 일괄 명단 발송

※ 교무처 : 미래관 213호

 
  1. 서류 제출기한 : 교무처 제출 기준 2017년 12월 05일(화) 오후 3시 기한 엄수
   (마감일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1. 학점교류 안내 : 첨부파일 참고
 
  1. 문의
가. 지원서 제출 관련 : 교무처 학사지원팀(031-850-8999)

나. 안양대학교 학점교류 관련 : 031-467-0732 ~ 4
  1. 비고
 

가. 1학년 수료 이상 (졸업학점의 1/4이상 수료학생) 신청 가능

나. 징계를 받은 학생은 신청 불가

다. 성적평가는 해당 학교의 규정을 따르며, 성적인정은 우리대학의 규정에 따름

(졸업학점으로는 인정되나 평점평균 산정에 포함되지 않음)

 

 
  1. 유의사항
가. 수강과목 취소 시 → 서류 제출기한 이전에 ‘학점교류 취소신청서’를 작성하여 교무처 제출

나. 수강과목 변경 시

① 서류 제출기한 이전에 ‘학점교류 취소신청서’를 입력 후, 본교 학점교류 담당자에게 연략하여 취소 승인 확인

② 학사시스템을 이용하여 학점교류 재입력 후, ‘경인지역 학점교류 지원서’ 및 ‘경인지역 학점교류 추천서’를 제출(학과장 서명 필요)

 

※ 단, 교과목 폐강으로 인한 철회의 경우 제출기한 변경
  1. 수강 취소
가. 정규학기 : 수강신청정정 완료일

나. 계절학기 : 개강 전
  1. 과목 변경
: 추가신청마감 2일 전

 

* 학생 임의로 수강과목 취소나 변경 시 해당과목 F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 학점교류 신청 메뉴얼을 반드시 참고하여 학사시스템을 이용하여 학점교류 신청서 및 지원서 제출 바랍니다.

 

 

 
전체 708